LIFE

간식 맥스봉 맛 비교

토마토 하나 2020. 5. 24. 19:28
반응형

맥스봉 맛 비교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뭔가는 먹고 싶은데 손이 가는 귀찮은 것은 하기 싫을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 있습니다. 


식감도 있고 맛도 좋아 누구나 좋아하는 쏘세지입니다.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끝나니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에게 딱입니다.


포장지를 벗겨 놓으면 핫바를 제외하고는 외형으로 쉽게 구별하기 어려울듯 합니다. 많이 드셔 본 분들은 다르겠지만 말입니다.


이 녀석은 갈릭 후랑크인데 포장지에는 #마늘냄새#이거실화냐 라고 되어 있는데 마늘냄새가 나는지 안 나는지 애매합니다. 그렇지만 탱글탱글한 식감에 고급 훈제 쏘세지 느낌의 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4가지 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이 녀석은 숯불구이맛 핫바인데 그냥 아주 무난합니다.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본 맛 입니다. 아이들용으로 주려고 가위로 잘랐는데 표면 형태는 냉정하고 맛이 없어 보이네요. 실제로는 사진과 달리 무난하게 맛 있습니다.

청양고추 후랑크인데 한입 먹으면 단면에 고추씨가 보이고 또 한입 먹으면 단면에 고추 조각이 보입니다. 먹기 전에는 그냥 캡사이신이 들어간 제품이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고추를 넣고 만들었습니다.

치즈 후랑크인데 이건 예상했던 맛 그대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브리드형 제품보다 본래의 맛에 더 충실한 제품을 좋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