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동탄 맛집 황제해물찜스토리

토마토 하나 2020. 6. 1. 22:51
반응형

동탄 맛집 황제해물찜스토리 입니다.

가끔 부모님과 아구찜이나 명태조림을 먹으러 같이 오는 동탄 맛집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마저도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저녁식사는 이곳에서 한 적이 없고 항상 점심특선 메뉴로만 먹어 봤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에 다른 식당들의 점심특선 메뉴처럼 양이 적을 것으로 생각하고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이곳은 양도 충분하고 맛도 좋아 깜짝 놀랐습니다.



아구찜이나 명태조림은 보통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 아이들 때문에 매운맛은 먹어본 적이 없고 항상 보통맛으로만 먹어봤습니다. 점심특선 메뉴로만 선택한다면 아구찜과 명태조림에 대해선 어느 식당보다 가성비까지 뛰어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매운 음식을 먹이기 어려운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메뉴도 있습니다.



돈까스와 주먹밥을 시켜봤는데 돈까스는 아이들이 너무 너무 잘 먹습니다. 그러나 주먹밥은 반응이 기대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저는 주먹밥이 맛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우리 아이들 입맛에는 아닌듯 합니다. 아이들이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아이들을 위해 아구탕과 칼국수 메뉴를 점심특선으로 시켜본 적도 있었는데 반응이 좋지 않았었습니다. 저도 탕은 지리보다는 매운탕을 좋아하는 취향이다 보니 한번 먹어보고는 다시는 먹어볼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이것 대신에 그냥 돈까스나 보통맛의 아구찜과 명태조림을 더 잘 먹습니다.



기본 찬으로 몸에 좋은 해초류, 브로콜리, 김, 버섯, 김치 종류와 고구마튀김이 나옵니다. 빨간 방울토마토가 올려져 있는 것은 양배추 샐러드처럼 보이지만 무슨 파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 파스타 종류를 좋아하지 않아(많이 먹어본 경험이 없어) 관심도 없고 손이 안 나갑니다. 미역국도 인덕션에 데워 먹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그냥 건강해지는 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쯤 먹은 명태조림인데 통째로 조리된 것을 갖고 와서는 서빙하시는 분이 테이블에 올리기 전에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이 매우 마음에 드는 명태조림입니다. 떡은 원래 좋아하지 않는데 이 양념에 조리된 떡은 맛있게 먹습니다. 



아구찜인데 원래는 수북이 쌓여 있던 것인데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아구찜도 맛있고 콩나물도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콩나물도 선호하는 음식이 아닌데 이것은 양념이 맛이 있으니 양념 맛으로 잘 먹습니다. 보통 대부분 식당의 점심 특선은 양을 줄여서 가격을 낮추는 것인데 이곳은 양이 충분합니다. 그리고 일부 식당은 점심특선 메뉴를 평일에만 운영하는데 이곳은 주말에도 점심특선 메뉴를 운영합니다. 주위 몇몇 식당들과 같이 사용하는 주차장도 공간이 충분히 넓어 주차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동탄 지역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와서 맛있게 점심 먹고 가기에 딱 좋은 맛집입니다.




반응형